자유게시판

2021 GSL 슈퍼 토너먼트 시즌1 결승전 우승 "조성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익명 조회 402회 작성일 2021-02-01 00:46:04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김치찌개입니다!
서울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2020 gsl 슈퍼 토너먼트 시즌2 결승전에서 조성호가 박한솔을 4:2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8강에서 강적 이신형을,4강에서 조중혁을 이기고 결승진출에 우승~
2020 GSL 슈퍼 토너먼트 시즌2에 이어 2대회 연속 우승이네요 대단합니다!
조성호는 최근 DreamHack SC2 Masters 2020: Last Chance 2021에서 명경기를 보여주며 세랄을 4:3으로 누르고 우승했죠
최고의 프로토스 트랩!!..파죽지세를 이어나가 GSL도 우승했으면 좋겠네요
박한솔은 이번 슈퍼토너먼트에서 굉장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아쉽게 준우승에 그쳤지만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카토비체가 얼른 왔으면 좋겠습니다^^

1세트 Lightshade LE 0.4
조성호 패(프, 4시) vs 박한솔 승(프, 10시)
2세트 Submarine LE 0.12
조성호 승(프, 4시) vs 박한솔 패(프, 10시)
3세트 Romanticide LE 0.4
조성호 승(프, 10시) vs 박한솔 패(프, 4시)
4세트 Deathaura LE 0.12
조성호 패(프, 4시) vs 박한솔 승(프, 10시)
5세트 Jagannatha LE 0.4
조성호 승(프, 2시) vs 박한솔 패(프, 8시)
6세트 Pillars of Gold LE 0.12
조성호 승(프, 8시) vs 박한솔 패(프, 2시) 네 꾸준하죠 이제 빛을 보네요!

조성호는 참 꾸준하네요

이건 정말 급하게 해 보는 실험적인 번개에요.

Zoom 앱을 이용해서 해볼꺼구요.

대신에 줌 번개는 동영상과 목소리를 켜 놓고 참여하셔야해요.

많은 그룹에서 상대 얼굴만 보고 본인은 꺼 놓더라구요.

몇 명이나 참석하실 수 있으실까요?

최근에 읽었는 책 이야기 하면 괜찮을까요?

실험적인 번개여서...망번개될지도 모르겠지만..
의견 모아봅니다.

저는 그룹인솔자만 될 듯... ^^;;

언제: 오늘 토요일 오후 2시

인원: 3명 이상 ... 무한대??





저랑 1:1 은 레이디 회원만 가능합니다. ㅋㅋ  ^^:;

참가가능한분에게 비밀번호와 줌 초대 아이디는 쪽지로 드릴께요!

PC 나 스마트폰에서 Zoom 을 인스톨하세요.

설정에서 본인 이름을 닉으로 변경하시길 권합니다.

테마는 북클럽해 놓고, AMA 시간을 가져도 되구요.

설리도 OK!

참 웨이팅룸 기능이 있으니 좀 기다리시면 제가 허가해드릴꺼에요.

그래야 화상채팅방에 입장하실 수가 있습니다.

미리 앱 Zoom 을 PC 나 스마트폰에 인스톨해두시면 더 편리합니다.


참석하신다고 하시는 분께 쪽지 보낼께요.

계속 모니터링할테니 언제든지 참석의사를보내주세요!

쪽지로 티켓을 보내드립니다! 하하!!



==================================


참석한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가볍게 이야기나눈 책 이야기 그 이외의 이야기 모두 감사했습니다.

이야기 나눠주신 책 목록입니다.

난데없이 도스토옙스키 – 도제희
한일 피시로드, 흥남에서 교토까지 – 다케쿠니 도모야스
죽고 싶은 사람은 없다 – 임세원
언어 이론과 응용 – 김진우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
육식의 종말 - 제러미 리프킨

다음에 다른 분들, 여러분들 모두 뵐 기회가 있게 되길 기대합니다!
오늘인줄 알고 열심히 준비하다가 어제... 하하~ 고생하셨습니다.

오 좋네요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앗 저 다른거하느라고 못들어갔네요^_ㅠ 아쉬워용

ㅎㅎㅎ 죄송은요 제가 책을 안 읽어서 그렇..

안그래도 마치자 마자, 책...못여쭤보았네했습니다. 죄송.. 다음 기회에 게시판에 리뷰해주세요~ 기대하겠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다들 반가웠어요.

최근에 책을 안 읽어서 ㅠㅠ 뭔가 말할게 없었네요

아...들어오셔도 되어요.

이거 뭔가요 ㄷㄷㄷ

일단 참석?

술은 각자 준비하고 안주는 뭘재공하나요?

비밀번호를 0417 로 했어요. 다른분들께 쪽지 부탁드려요. 잠깐 제가 접속이 시간이 걸리네요.

네 ㅎㅎ 햐볼게요

저는 안들어가지네요 ㅠㅠ

브레이크타임하고 다시 진행할려고 해요^^;;

들어오실 수 있으시면 미팅 아이디 보내드릴께요~

죄송해요. 미팅 다시 새로 설정했어요. 비밀번호는 0417 이에요! 다시 들어오세요~

쪽지 드렸어요.

설마 벌써 끝난건가...... OTL

뉴노멀이군요..

아...이제 겨우 인사하던 참이었는데 아쉽습니다...

혹시 지금도 될까요?

흑 갑자기 중요한 전화가 와서 튕겨나왔어요ㅜㅜ

쪽지 드렸습니다.

식사중인데 마치고 들어가겠습니다-

쪽지드렸습니다.

쪽지 드렸습니다.

2시..지금 한국시간이네여 저도 잠깐 들어가 볼 수 있나여???

쪽지 드렸습니다.

쪽지 드렸어요.

쪽지 드렸어요.

쪽지 드렸어요.

ㅎㅎ 신박합니다. 코로나가 새로운 기회를 열어주네요. 마침 책도 읽고 있었어요. 레스토랑이지만 과감하게 줌 열어봅니당

30분만 시간을...

어머 신박해요!
책 이야기 넘 좋은데 참석이 어려워서 너무 아쉬워요~~ 다음에 또 열어주세요~~~^^

아니 메이크업과 헤어 할 시간은 주셔야?! (농담입니다). :) 성벙기원합니다. 산소에 가봐야해서... ㅠㅠ

오 저 시도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엥 지금이네 ㄷㄷㄷ zoom깔면 되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아직 다른분 컨펌이 안되셨으니...저랑 둘이서만 할 수는 없쟎아요. :) 괜찮기는 한데...^^;;

저는 작업생각중이라 염탐이나(힐끗힐끗) ㅋㅋ

시간이 되실려나요?

다람쥐님 들어오실 수 있으신가요? 꼭 오시면 좋겠습니다!

우와우와 ㅋㅋㅋㅋㅋ 이시대에 딱 맞는 번개네요

헉 ㅋㅋ 저 두 시 반쯤 들어가도 되나여?

신박한데요 ㅋㅋ

잘 읽고 갑니다
춫천

지금은 아니지만, 당시는 감히 상상할수 없는 가격에 판매했습니다, "장인이 hand craft로 깍았다, 설명과 동영상도 붙히고요"

지금은 아무것도 아닌 제품들도 예전엔 폭리인지 기술값인지, 굉장히 비싼 경우가 많았습니다.

싼값, 직접 수공,그리고 수출로 인한 부가세 환급까지....아무것도 모르는 나이에 갑자기 날개가 달렸죠.

여러가지 돈 버는 포인트가 있는것 같은데
그 중에서 가장 궁금한건 마케팅인데 미국 여러 포럼에 글을 올린 것만으로도 홍보가 잘 되어 돈을 버셨다는것에 뭔가 비결이 더 있었을 것 같네요. 글을 진짜 잘쓰셨다던가

첫차의 추억는 거진 첫사랑의 버금가는 잊지 못할 기억인것 같애요, 운전은 서툴리지만 싸지만 아끼고 아꼇던....

그래도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 전 예쁘면 됩니다. ㅜㅜ 한 2년 타다가 처분했겠죠. 그래도 좋은 첫 차의 추억이 됐을텐데

시간나는 대로 올리겠습니다~ 또 다른 창업기와 실패기를요

장기적으로 보시면 안사시길 잘하셨습니다, 클래식비틀이 일반인 수준에서 관리하기 그리 싶지는 않습니다.

다행히 부모님으로 인하여 차랑 인연을 만들지 못하셨군요.

저의 고집은 부모님도 못 꺽어서 지금껏 차에 관해선 제 마음대로 살고 있습니다.

어릴적 그런 계기로 발을 아직도 못빼고 있습니다 ㅎㅎ

이웃에 사업하시는분이랑 몇번 얘기해봤는데
물건(?)에 대한 태도 자체가 다르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매년 새로운 도전을 하셨다니.. 연재물 가나요? ㅋㅋㅋ

이런 글은 재밌고 좋읍니다.

하루 사이에 긍정적인 변화(?)가 있으셨네요. ㅎㅎ

저도 16살때 미국에 있었는데 마찬가지로 학교 다니기 불편하여 옆집 아조시가 팔려고 내놓은 중고 클래식 비틀을 사려고 했었는데요, 역시나 모범생 답게 부모님 허락을 받으려 집에 전화를 거니 "고등학생이 무슨 ㅇㄴ리ㅏㅓ위험하겡ㄹㄹ 삳ㄱ 사고나면ㅎㅇㅇ로!!"라고 하셔서 어쩌다 보니 오늘날까지 장롱면허 신세입니다. 당시 샌디에고 거주였어서 멕시코에 몰고 내려가면 엔진까지 해서 싹 다 500불에 교체할 수 있다고 했었는데 말이죠. 부럽습니다.

삶 속의 사소한 불편함이나 부재를 기억했다가 시장을 통해 매칭하는 감각이 사업하는 사람에게 무척 필요한 재능이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그걸 시도하고 실천하는 태도야말로 필수적인 성격이고... 잘 읽었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요즘 해피포인트 사용하는 분들 많으시죠?
그에 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해피포인트는 SPC 가맹점에서 상품 구매 후 적립하게 됩니다.
이때 기본 적립은 구매 금액의 5%인데,
보통은 통신사 할인과 함께 사용하는 경우가 많죠.

그런데 적립된 포인트를 보면 생각보다 적습니다.
통신사 할인 후 포인트를 적립하게 되면 실제 구매 금액의 0.5%만 적립되기 때문입니다.

1만 원짜리 물건을 산다고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적립 = 10000 X 0.05 = 500

KT VIP 할인 후 적립 (1000원당 150원 차감 할인) = (10000 - 150 X 10) X 0.005 ≒ 43
KT Gold, Silver, White, 일반 할인 후 적립 (1000원당 100원 차감 할인) = (10000 - 100 X 10) X 0.005 = 45

SKT 모바일 카드 VIP 할인 후 적립 (1000원당 150원 차감 할인) = (10000 - 150 X 10) X 0.005 ≒ 43
SKT 모바일 카드 Gold, Silver, White, 일반 할인 후 적립 (1000원당 100원 차감 할인) = (10000 - 100 X 10) X 0.005 = 45
SKT 플라스틱 카드 할인 후 적립 (1000원당 50원 차감 할인) = (10000 - 50 X 10) X 0.005 ≒ 48

LG 할인 후 적립 (1000원당 100원 차감 할인) = (10000 - 100 X 10) X 0.005 = 45

결과적으로 통신사 할인을 받는 게 더 이득이지만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네요.
앞으로는 적립에 관한 부분을 명확하게 고지하면 좋겠습니다.

덧...
0.5% 적립에 관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홈페이지를 뒤져도 찾질 못해서 링크/사진을 첨부하지 못했습니다.
보신 분은 댓글로 알려 주세요. 몇 번 속고는 안 합니다...
cj one이나 ok 캐쉬백쪽이 더 양심적이죠

각 가맹점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군요. 댓글 감사합니다!

http://www.paris.co.kr/promotion/service.jsp#card0407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제휴 카드 안내에서 멤버십 카드 항목을 보면 통신사 멤버십 사용 시 해피포인트 0.5% 추가 적립이라 되어 있고 [다른 해피포인트 행사와는 중복 되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가 있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pongpong.xyz All rights reserved.